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현무의 그녀 이혜성 아나쁘지않아운서 합격 연아이 방법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3:25

    >


    옥탑방 사건의 아들 이혜성이 전현무와의 연유아사부터 아본인 운서시험 통과 방법까지 모두 밝혔다.​ 23한 방송된 KBS 2TV연예 프로그램'옥상 방의 사건의 아들'에서는 KBS대표 미녀 아봉잉 구름 서인 이히에송, 박지원, 김도연이 출연했다.이해성아 본인 운서 등장에 김숙은 "정말 핫한 분이 왔다"며 현재 그녀와 공개열 유아 중인 전현무를 언급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에 이히에송은 "열 유어 솔이 발생하는 그 때가)'연예가 중계'가 종영되는 3주 전입니다. 3주만 더 버티면 말을 하지 않는다도 되었지만, 열 유어 솔이 하나칙 폭발하는 바라다에 하는 " 열려유아솔에 얽힌 비화를 전했다.이어 이혜선은 전현무의 가장 큰 매력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믿기 어려울 수 있지만 그분이 유아학교가 많다. 전 평소 귀여운 남자가 좋아요라며 전현무를 향한 핑크빛 유아의 정을 나타내며 부러워했다.또, 모두 함께 출연한 박지원아 본인 운서는 "원래 사내 연유아는 과인 빼고 다 안다고 하지 않은가. 두 분도 상념이 솟았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때도 전현무씨가 이혜성씨의 내용, 하본인씩 리액션을 잘해 주었다"라고 이혜성씨와 전현무의 교제 사실을 공개 전부터 알고 있었다고 고백했다. 김도영 자신도 "소문이 모두 본인이 있었지만 (두 사람만) 비밀로 하고 있다"며 폭로전을 계속했다.이혜선은 이날 출연에 앞서 연인 전현무로부터 조언을 들었다고 한다. 이혜선은 "너무 선수 분들이니 웃기려 하지 않아도 알아서 만들어 줄 것"이라며 "김숙, 김영만, 송은이 선배에게 많은 의지를 가져달라고 부탁했다"며 "정현동 선배님은 대본에 없는 일을 많이 하시니 잘 준비해 달라"고 말했다. 또 민·경훈 씨는 "무엇인가를 하려 하지 않아도 대히트했으니 민·경훈 씨처럼 지나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또 이날 이히에송은 하나 200대 한개의 경쟁률을 뚫고 아봉잉 운서 시험에 패스한 방법도 공개했다.​ 이히에송은 "KBS입사 그때 경쟁률이 하나 200대 하나입니다.첫 번째 카메라 테스트 때 노힘 예쁘고 화려한 경쟁자들에게 기가 눌렸다. 화장하고 꾸미면 도저히 그들을 이길 수 없을 것 같다고 면접 당시를 회고했다. 그리고"2차 시험에는 화장을 전혀 하지 않고'노 메이크업'에 갔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아봉잉 운서에 통과한 독자적인 전략을 밝혔다.뿐만 아니라 이혜선은 사랑하는 남자가 있는데 부모가 결혼을 반대하면 어떻게 설득하느냐는 면접관의 질문에 아들 고생시키지 않겠다고 내용을 쓴다고 답했다. 그런데 알고 보니 반대 상황에서 대답한 것이었다. 의외의 대답에 정영용은 오히려 분위기가 좋아졌다고 전했다.​ 또 이히에송은 화제의 '고교 3수험 표'사진을 공개하고"한 하나 0년 전 사진이지만, 잘 보고 있었다"라고 전하고 주목을 끌었다.​


    #이혜성 #점현무 #정현무애기인 #이혜성아나운서 #옥탑방문제의아들 #이혜성아나운서 #열애기설 #연예가중계 #이혜성아나운서성형 #이혜성나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