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VR] 서현VR 캠프VR 에서 스트레스날려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8:05

    이번 주 내내 연휴 여러분들이 계시죠? 부러울 따름입니다.나는 2월 7개부터 출근했어요 뭐..그래도 목,금,토만 하나면 된다고 하더니... 완전 헬요하나!! 명절에 무리하신 분 많았어요? 환자가 너무 많아서 영혼을 빼앗긴 날이었습니다.


    울산발리군도 출근했는데 역시 과인같은...스트레스 해소하자.무안분단 서현으로 갔어요.가는 길에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이것저것 검색!! 그래!! 작년부터 트렌드했던 #VR을 한번 해보자 #분당서현VR를 검색했더니 장동민이 모델을 하고 있는 #서현VR #캠프VR이 눈에 띄었습니다.위치도 가깝고 고고!! 오랜만에 서현에서 데이트당 룰루


    >


    저는 서현이한테 스포츠를 해서 그런지 단숨에 찾아갔어요.(웃음)AK플라자 6번 게이트로 나오면 로데오 오른쪽에 홍데아리의 둥지가 볼 수 있나요.미소야가 찾기 쉬운가요?


    >


    둘, 둘, 치킨도 있고 ᄏᄏᄏ 이 건물 지하에 위치한 서현 VR캠프 VR


    >


    계단으로 내려가니까 장동민의 캠프 VR이 크게... 장동민 게임입니다. 나쁘지 않죠 당신은 캠프 VR을 만들었군요 첫 번째 단으로 들어가 볼까요?


    사진에 보이는것보다 더 넓고 예뻤구나 라고 생각해서 쾌쾌하고 답답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지만 전혀...넓어서 그런지 답답하거나 예쁘지 않아서, 시원한 소금 절임은 절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


    이용방법이 적혀있네요.이용권을 구입하시고 게이지 선택 후 직원에게 도움말미~~~로 하시면 됩니다.


    >


    이용권 안내입니다.어른과 청소년, 아이가 자신이 있고 그에 따른 가격이 다릅니다 저와 삼발리 군은 스페셜 이용권을 구입했습니다.6개의 게이를 즐길 수 있다.후후쿠


    >


    special의 이용권#직기 스퀘어#바이브 게임#어트랙션 3개#PSVr공 받는 것은 내가 저것을 모두 체험했다고 표시하고 준다고 예용


    >


    SNS 게시물을 올리면 소음료가 서비스!!! 아... 저는 케이더를 하고 집에 오는 길에 업로드 해서 소음료 서비스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게이다하는데 빠져서 ᄒᄒ 게이더를 즐겨야 하기 때문에 몸이 무거우면 살이 빠진답니다.


    >


    가방과 상의를 서현 VR/캠프 VR의 부품 보관소에 넣었습니다.캐비닛이 있고 번호가 적혀 있네요. 짐을 넣고 자물쇠를 잠그고, 나쁘지 말고 오시면 됩니다.​


    >


    물품보관소 키는 절대!! 반납해주세요.키가 캐비닛에 박혀있지 않아서 직원분이 자신감을 가져오세요.


    >


    부분품 보관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서류 작성도 필요합니다.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적습니다.비록 누군가 물건을 두고 나오거나 분실물이 있을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필요한 절차인 것 같습니다.


    >


    그래서 하나회용 안대를 줬어요.촌스러운 백색의 노노!! 시크한 블랙으로 청결함을 더욱 느끼시네요.


    >


    저희는 일단 배틀스퀘어를 체험하기로 했습니다.가방과 총... 가상현실을 느낄 수 있는 머리에 장착하는 #HMD(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직원이 장비 착용을 도와주고, 케이타의 방식도 알려주기 때문에 어려울 게 없습니다.​


    >


    어때요? 폼은 어때요? 총을 가지고 보면 다른 게이보다 재밌을 것 같아요. VR하면서 제일 재밌었던 게... 말이죠.


    가~!!! 우리 상바리군 오두방정 계방정 계다하는 내내 나보다 소리 지르고 리액션이 너무...대단하네요


    >


    저도 바이브게입니다 다 같이 했는데 괴물을 총이랑 칼로 죽이는 거예요. (웃음) 삼바리 군, 오지 마, 소리 질러, 아후.


    롤러 코스트 360번 돌면 정말 실감, 저요 웃음 이고타코 세 바리군 얼굴, 음악 되었습니다


    >


    저는 아직 아이입니까?튼튼하고 신발 뿐이었어요.


    >


    레이싱 이겨야 한다, 이겨야 했으나 6등 했어요...(웃음)실제는 운전을 잘하거든(웃음)


    공포체험을 하면서 삼발이를 그냥 손으로 막아서 난리가 아니네요.동영상 어떻게 찍었냐고요?서현 VR캠프 VR 각 개입니다하는 곳마다 공간이 넓어서 삼각대를 세워서 찍었어요.그리고 스태프분들이 수시로 괜찮은지 옆에서 봐주셨어요.당연히 CCTV 곳곳에 설치돼 있으니 누가 가져가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사랑스러운 카카오프렌즈 삼각대와 핸드폰을 분실할까봐 걱정 안했어요.


    >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까지 했던 미토맘좀비들 모두 죽었다~!!! 총 빵 빵이죠 40세 이상의겠느냐고...게임하는 것 왜가 잼 입니까?웃음 나 6개 하고 있지만, 뿌리 하나 시 때 후딱 지그와 더요 중간에 잠시 쉬면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스スナ바도 있습니다.


    ᄏᄏᄏ 정육점 조명이라.. 핫도그과 사이드메뉴 sound료 준비중이라 쉬엄쉬엄 하면서 스트레스 해소에 딱 맞는 서현 VR캠프 VR전 어떻게든 스트레스 받으면 찾을것 같아요.. ​


    그래서 아이들을 위한 DIY 슬라이더도 있었죠귀여운 캐릭터도 많고 종류가 저렇게 본인 많아요.슬라이더는 소재마다 각각 추가요금을 내야 합니다.세트도 있었는데...요즘 겨울방학이지?아이들 방학 할인 행사도 있었거든요.


    아버지께서 아이들과 함께 놀러 오셨어요. 아이들도 sound질도 재밌어하더라구요. 가족끼리 재밌게 놀 수 있을거 같아요. 점수로 내기해도 되나요? 누가 누가 더 많이 좀비를 죽였는지 알 수 없어... 서현 VR캠프 VR 스트레스도 풀고 이색 데이트나 가족끼리 즐기고 싶을 때 딱 좋은 것 같아요.다만 노인도 나쁘지 않습니다.산부인과 심장이 약하신분.. 듣고 구경하세요.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